| 1 |
The Effect of Source Country Characteristics on Consumers` Attitude toward Purchasing Imports |
한국정보전략학회 |
200010 |
| 2 |
인터넷뱅킹의 수용태도에 대한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|
한국정보전략학회 |
200206 |
| 3 |
사용자의 인지특성에 다른 인터넷포털 이용에 관한연구 |
한국정보전략회 |
200212 |
| 4 |
인터넷 쇼핑몰 웹사이트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요인 |
한국정보전력학회 |
200212 |
| 5 |
중소기업 최고경영층의 조직간 정보시스템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연구 |
한국중소기업학회 |
200403 |
| 6 |
사용자의 신기술반응이 신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: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중심으로 |
한국산업경제학회 |
200602 |
| 7 |
택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산업경제학회 |
200606 |
| 8 |
모바일뱅킹 서비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|
한국전자거래학회 |
200608 |
| 9 |
온라인 거래에서 프라이버시 염려의 선행요인과 프라이버시 염려, 신뢰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|
한국정보시스템학회 |
200709 |
| 10 |
중소도시의 생활체육현황과 스포츠소비지출 분석을 통한생활체육 활성화 방안 : 여수시를 중심으로 |
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|
200806 |
| 11 |
프라이버시 염려 영향요인이 인터넷 이용자의 신뢰와 온라인 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|
200812 |
| 12 |
팀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, 브랜드 몰입, 기업이미지와의 관계분석 |
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|
200912 |
| 13 |
관리자의 권한위임이 종사원의 서비스민첩성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312 |
| 14 |
Fuzzy-AHP 의사결정모형에 의한 중소도소 소매유통센터의 입지선정 연구 |
한국산업경제학회 |
201310 |
| 15 |
관광호텔의 기업문화가 종사원의 조직민첩성, 고객지향성,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304 |
| 16 |
스포츠유명인의 브랜드자산 구성요소가 광고모델의 공신력에미치는 영향 : 김연아를 중심으로 |
한국사회체육학회 |
201311 |
| 17 |
호텔 종사원의 성취욕구가 서비스민첩성, 서비스몰입 및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502 |
| 18 |
직장여성의 외모관리행동과 외모만족도가 대인관계 및 직장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: 서울지역 특급 호텔 식음료업장을 중심으로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511 |
| 19 |
한류콘텐츠 노출도가 일본인의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: 자민족중심주의, 한류콘텐츠 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706 |
| 20 |
중국인의 한국에 대한 적개심과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: 국가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802 |
| 21 |
대학교 창업동아리원의 기업가정신이 동아리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: 동아리 구성원 다양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
한국벤처창업학회 |
201810 |
| 22 |
관광호텔 종사원의 외모만족도가 자기존중감, 자기신뢰감,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9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