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1 |
명치기 일인칭대명사 `와타쿠시``와타시` |
筑波大;文芸言語;究科 |
199812 |
| 2 |
사회백면상의 문발표현형식 |
한국일본학회 |
200012 |
| 3 |
명치기의 이인칭대명사 아나타,오마에상,오마에-제형과 성차와의 관련- |
筑波大;;語;文;; |
200008 |
| 4 |
사회백면상의 일,이인칭대명사 -대우표현의 관점에서- |
한국일본학회 |
200206 |
| 5 |
사회백면상의 대우표현 -사회계층과 성차와의 관련- |
한국일어일문학회 |
200208 |
| 6 |
명치기의 종조사`요``나` |
한국일본근대학회 |
200210 |
| 7 |
明治期における一人稱代名詞「わし」·「おれ」 |
한국일본어문학회 |
200303 |
| 8 |
明治期におけゐと一人稱代名詞『ボク』と『ワガハイ』 |
한국일본학회 |
200306 |
| 9 |
東京語における終助詞の男女差-?わ?と?な?の使用を中心に- |
한국일본어문학회 |
200403 |
| 10 |
近代語における一、二人代名詞の遷について |
한국일본문화학회 |
200405 |
| 11 |
[藪の鶯]における女性語-いわゆる情意表現を中心に- |
한국일본어문학회 |
200503 |
| 12 |
명치기 이인칭대명사의 사회언어학적 연구 |
한양일본학회 |
200508 |
| 13 |
근대일본어 대우표현의 사회언어학적 연구- 문말표현형식을 중심으로 - |
한국일본어학회 |
200603 |
| 14 |
韓?語母語話者における外?語表記の誤用分析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0606 |
| 15 |
明治期における一人代名詞の社言語的究 |
한국일본어문학회 |
200609 |
| 16 |
『小公子』における女性語について |
한국일본학회 |
200611 |
| 17 |
한일 대학생의 경어사용 실태조사 -경어교육의 관점에서-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0612 |
| 18 |
『少公子』における一、二人稱代名詞 |
고려대학교 일본학연구센터 |
200702 |
| 19 |
20 世紀初期の韓日両言語における待遇表現の対照研究 |
한국일본근대학회 |
200808 |
| 20 |
明治初期小新聞とその近代日本語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0909 |
| 21 |
日中両言語の語彙に現れる性差について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1006 |
| 22 |
韓日近代新聞における言語生活の対照研究 |
한국일본근대학회 |
201008 |
| 23 |
近代日本語와 女性語 -‘情意表現’을 중심으로-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1010 |
| 24 |
일본어 인칭대명사 변천에 관한 연구 |
일본학국제비교연구소 |
201012 |
| 25 |
메이지 30년대 소설의 성차-役割語’의 관점에서- |
일본학국제비교연구소 |
201106 |
| 26 |
多言語環境にある子供の二言語併用の実態分析 ―韓日国際結婚家庭の言語生活調査を中心に― |
한국일본근대학회 |
201202 |
| 27 |
韓日国際結婚家庭における子供の 二重言語併用の実態 ー親の意識調査の分析を中心にー |
일본학국제비교연구소 |
201112 |
| 28 |
近代日本語と性差-女性語を中心に- |
한국일본근대학회 |
201108 |
| 29 |
젠더(Gender)의 관점에서 본 근대일본어 -메이지시대 여성잡지를 대상으로- |
한국일본어문학회 |
201209 |
| 30 |
近代日本語における男女差の形成 -明治20-30年代の小説及び新聞の性差を中心に -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1209 |
| 31 |
"社會百面相"의 敬語表現과 敬語動詞 いらっしゃる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1309 |
| 32 |
한국 대학생의 독도에 관한 의식 실태조사 바람직한 역사교육을 위한 관점에서 |
일본학국제비교연구소 |
201312 |
| 33 |
韓日 近代 女性語의 對照硏究 ― 開化期 新小說과 明治時代 小說을 중심으로 ―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1412 |
| 34 |
대학에서 교양 일본어(제2외국어) 교육 개선을 위한 실천적 제안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1512 |
| 35 |
대학 교양 일본어 학습자의 정의적 특성 분석
- 새로운 일본어 교육 방법론을 위한 탐색적 시도 - |
일본학국제비교연구소 |
201612 |
| 36 |
한국 대학 교양 일본어 교육의 질 관리 방안 연구 |
한국일본어문학회 |
201612 |
| 37 |
SRN(Self Reflection Note)을 활용한 전공 일본어교육─ 비즈니스 일본어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─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1712 |
| 38 |
日本における大??養?育に?する基礎的?究?M大?の?養?育を中心に? |
한국일본근대학회 |
201811 |
| 39 |
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융합 교양교육에 관한 연구- S대학의 교양교육 인식 실태조사와 <PPSS모델>제안- |
한국일본어문학회 |
201812 |
| 40 |
한국과 일본의 대학 교양교육에 관한 대조연구
― 대학생의 교양교육에 관한 인식 실태조사를 중심으로 ―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1906 |
| 41 |
한일 양 언어의 감사와 사죄표현의 선택 메커니즘?대학생의 언어사용 실태조사를 중심으로? |
한국일본근대학회 |
202002 |
| 42 |
韓,中,日大?における?養?育に?する認識?態調査 |
한국일본어학회 |
202006 |
| 43 |
일본의 총합교육의 특징과 운영 실태 ― 초, 중등 교육과정 개정을 중심으로 ―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2006 |
| 44 |
일본어 교육에서 액티브러닝(Active Learning: AL) 수업의 도입과 전략- 비즈니스 일본어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- |
일본학국제비교연구소 |
202012 |
| 45 |
日本語?育における授業改善のための工夫 ― アクティブ?ラ?ニング型授業(Active Learning??based instruction:AL)の質の向上を中心に ―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2106 |
| 46 |
국립순천대학교 융합 교양교과목 개발안: 교과목 ?나의 인생디자인?의 재구조화를 중심으로 |
한국인격교육학회 |
202108 |
| 47 |
日本語?育におけるル?ブリック評?の標準モデル |
일본학국제비교연구소 |
202112 |
| 48 |
온라인 수업에서 학습평가 기법에 관한 기초적 연구 -초급일본어 수업의 질 관리를 위한 <평가 준거>을 중심으로-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2206 |
| 49 |
액티브러닝(Active Learning:AL) 시점에서 수업 개선에 관한 실천적 연구 |
일본학국제비교연구소 |
202309 |
| 50 |
우치다 로앙(内田魯庵)의 “社會百面相”에 나타난 여성어 연구 |
한국일본어교육학회 |
2024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