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1 |
외식업체의 영업 환경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조리학회 |
200512 |
| 2 |
호텔레스토랑의 영업환경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외식산업경영학회 |
200512 |
| 3 |
학교급식 조리사의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|
한국조리학회 |
200603 |
| 4 |
외식기업의 시장지향성이 마케팅 효율성과 적응성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조리학회 |
200703 |
| 5 |
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,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|
외식산업경영학회 |
200704 |
| 6 |
호텔 종사원의 승진욕구가 직무만족, 이직의도, 조직몰입,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대전광역시, 특 2급 호텔과 1급 호텔을 중심으로 |
한국외식경영학회 |
200709 |
| 7 |
울산광역시 학교급식 조리 환경에 대한 조리사의 인지도 조사 |
한국조리학회 |
200803 |
| 8 |
레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고객의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:골프장 식음료업장을 중심으로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0806 |
| 9 |
관광호텔 객실 공표 가격과 실거래 가격, 수용 가격과의 인구통계적 변수별 차이- 대전지역 특급호텔 종사원을 중심으로 - |
한국조리학회 |
200803 |
| 10 |
관광호텔 CEO의 리더십이 종사원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조리학회 |
200809 |
| 11 |
청소년의 패스트푸드 메뉴 선택 속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|
한국조리학회 |
200906 |
| 12 |
거주 지역에 따른 초등학생의 학교급식 메뉴에 대한기호도와 만족도 조사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0906 |
| 13 |
호텔 예식 선택 속성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-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- |
한국조리학회 |
201003 |
| 14 |
호텔 조리사의 사회적지원과 자기효능감이 성취욕구에 미치는 영향-삶의 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-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006 |
| 15 |
VIP고객 속성이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몰입, 직무스트레스 및 서비스 공정성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012 |
| 16 |
외식산업 메뉴품질 선택요인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106 |
| 17 |
관광호텔 종사원의 친사회적 행동에 따른 감정노동과 직무 스트레스와의 관계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202 |
| 18 |
호텔 조리사의 성격유형에 따른 환경부합, 직무만족 및 직무성과와의 관계 |
한국조리학회 |
201212 |
| 19 |
관광호텔의 기업문화가 종사원의 조직민첩성, 고객지향성,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304 |
| 20 |
관리자의 권한위임이 종사원의 서비스민첩성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312 |
| 21 |
호텔 종사원의 자아탄력성이 서비스민첩성, 기업이미지, 기업성과에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409 |
| 22 |
호텔종사원의 성취욕구가 서비스민첩성, 서비스몰입 및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502 |
| 23 |
직장여성의 외모관리행동과 외모만족도가 대인관계 및 직장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: 서울지역 특급 호텔 식음료업장을 중심으로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511 |
| 24 |
커피전문점 이용 동기에 따른 선택속성의 지각 차이 연구: 대전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602 |
| 25 |
자아탄력성이 서비스민첩성과 직무스트레스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: 광주광역시 일식레스토랑 종사원을 대상으로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611 |
| 26 |
대학생들의 커피전문점 선택시 중요도와 수행도 연구: 광주⋅전남지역을 중심으로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705 |
| 27 |
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|
관광연구학회 |
201902 |
| 28 |
관광호텔 종사원의 외모만족도가 자기존중감, 자기신뢰감,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1912 |
| 29 |
외식업체 조리사의 조리경력이 자아존중감, 심리적 안정감,대인관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2005 |
| 30 |
외식 컨설턴트 역량이 소상공인 컨설팅 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2011 |
| 31 |
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2012 |
| 32 |
외식업체 이용고객의 불평행동이 종사원의 감정소진, 직무태도,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2106 |
| 33 |
호텔 종사원의 역할스트레스와 혁신행동의 관계에서 감성지능과 직무열의의 매개효과 |
한국관광연구학회 |
202109 |
| 34 |
조리전공 대학생들의 교육기관 선택요인이 학습만족, 성취욕구,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|
(사)한국조리학회 |
202204 |
| 35 |
카페 경영자의 기업가 정신과 자아존중감, 감정조절능력, 자기관리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|
한국조리학회 |
202306 |
| 36 |
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방문의도,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: 고객기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|
(사)한국조리학회 |
2024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