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1 |
기사형 광고와 소비자정보기사의 식별능력 및 광고표식에 대한 소비자선호 |
한국생활과학학회 |
201102 |
| 2 |
귀농인의 삶의 질 인식 수준 |
한국농·산업교육학회 |
201203 |
| 3 |
Content Analysis of Food Advertising Directed at Korean Children |
대한가정학회 |
201212 |
| 4 |
디지털 저작권에 대한 소비자 지식수준, 태도 및 저작권 준수 행동과 디지털 재화의 지불용의의 영향 요인 연구 |
한국소비문화학회 |
201303 |
| 5 |
간호사의 병원정보시스템(HIS) 만족도 영향요인 -지각된 HIS 품질과 개인 및 조직특성을 중심으로- |
한국콘텐츠학회 |
201306 |
| 6 |
대학 졸업예정자의 구직강도 결정요인 연구 |
한국기업경영학회 |
201308 |
| 7 |
귀농인들의 귀농 전과 후 지각된 삶의 질 수준의 비교 연구 |
한국농식품정책학회 |
201309 |
| 8 |
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대학졸업예정자들의구직의도 영향요인 및 인과구조 분석 |
한국콘텐츠학회 |
201311 |
| 9 |
스포츠유명인의 브랜드자산 구성요소가 광고모델의 공신력에미치는 영향 : 김연아를 중심으로 |
한국사회체육학회 |
201311 |
| 10 |
고등학생 근로경험과 성별에 따른 진로역량 및 진로준비행동의 차이 연구 |
한국콘텐츠학회 |
201312 |
| 11 |
가정교과가 연계된 다문화가정 청소년의 한국문화 체험 프로그램의 개발과 평가 - 자아정체감 및 사회적응력 향상을 위하여 - |
한국가정과교육학회 |
201312 |
| 12 |
고객서비스 조직의 지적자본과 조직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: 동적역량의 역할을 중심으로 |
한국콘텐츠학회 |
201412 |
| 13 |
농업계 고등학생들의 성취목표지향성과 스트레스 대처방식이 사회적 유능성에 미치는 영향 |
한국농·산업교육학회 |
201509 |
| 14 |
지역별 구직자 분해를 통한 일자리 미스매치분석 및 정책 제언: 광양만권역 사례를 중심으로 |
한국거버넌스학회 |
201604 |
| 15 |
고등학생 진로체험과 프로그램 평가가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진로교육학회 |
201606 |
| 16 |
SNS 사용자의 지각된 비용이 합리적 무관심과 사용중단의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|
201606 |
| 17 |
Q방법론을 활용한 중소기업 인식에 대한 연구: 광주 산업단지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를 위한 함의를 중심으로 |
한국콘텐츠학회 |
201610 |
| 18 |
광양만권 일자리 미스매치 완화를 위한 구직자와 재직자의 요구 분석 |
사회과학연구원 |
201712 |
| 19 |
고등학생 진로개발역량에 있어서의 부모의 역할 |
한국진로교육학회 |
201712 |
| 20 |
워크넷 사용자의 지각된 품질 요인과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|
한국지역정보화학회 |
201806 |
| 21 |
대응분석을 통한 신용장 사용현황과거래특성에 관한 연구 |
한국국제상학회 |
201806 |
| 22 |
다문화 청소년의 진로문제에 대한 인식 유형별 특성에 관한 연구 |
한국콘텐츠학회 |
201908 |
| 23 |
대응분석을 통한 다문화 청소년의 진로문제에 대한 인식 차이 연구 |
한국콘텐츠학회 |
201912 |
| 24 |
집중지수로 본 여수·광양항의 화물처리현황 분석 |
한국항만경제학회 |
201912 |
| 25 |
워크넷 이용자의 지각된 품질과 신뢰요인이 지각된 유용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|
201912 |
| 26 |
소셜미디어 사용의 지각된 성과와 사회자본과의 관계 ? 피해경험과 가해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- |
한국콘텐츠학회 |
202009 |
| 27 |
생애발달주기에 따른 다문화 청소년 진로문제 인식의 차이 연구 |
한국콘텐츠학회 |
202010 |
| 28 |
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|
한국콘텐츠학회 |
202109 |
| 29 |
4차 산업혁명에 따른 일자리 변화에 대한 인식 유형 연구 |
한국콘텐츠학회 |
202111 |
| 30 |
유튜브 이용자들의 허위정보 노출경험 및 규제에 대한 인식 차이 |
한국콘텐츠학회 |
202208 |
| 31 |
위드 코로나 시대의 공유경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유형 |
한국콘텐츠학회 |
202301 |
| 32 |
시각장애인 대상 음성태그리더기의 사용성 평가 및 개선 방안 연구 |
한국사물인터넷학회 |
202304 |
| 33 |
돌봄로봇에 대한 돌봄서비스 종사자와 사용자의 인식 유형 연구 |
한국주관성연구학회 |
202306 |
| 34 |
중소·중견 기업 재직자들이 인식하는 ESG 경영 과제 요구도 및 IPA 분석 |
한국콘텐츠학회 |
202410 |
| 35 |
항만공사 ESG 경영의 사회적 가치에 관한 연구: 여수광양항만공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|
한국해운물류학회 |
202412 |
| 36 |
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(RISE)에서의 교양교육의 방향과 과제에 대한 인식 분석 -지 산 학 협력을 중심으로 |
한국교양교육학회 |
202412 |
| 37 |
ESG 관점에서 본 스마트 팩토리의 사회적 가치: 중소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|
한국산학혁신연구원 |
2025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