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학연 정보공시 지표 현황
산학연 관련 지표 및 타대학과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산학협력통합정보검색
순천대학교 산학협력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조회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.
커뮤니티
흥미로운 소식과 새로운 자료를 가장 먼저 전해 드립니다.
기업지원 서비스
기업지원 서비스 공고를 확인하세요.
기업협업센터(ICC)
국립순천대학교 기업협업센터
연구인력 상세보기
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| 순번 | 연구분야 | 연구핵심명 | ||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
    내역이 존재하지 않습니다.
 | |||||||||
| 순번 | 과제명 | 기관명 | 기간 | 
|---|---|---|---|
| 1 | (교내)한국 대학생 작문에 나타나는 응집성 장치로서의 명사구 반복, 대명사화, 생략 | 순천대학교 | 20210401~20220228 | 
| 2 | (교내)구조 반복을 통한 전치사 좌초 학습 | 순천대학교 | 20180301~20190228 | 
| 순번 | 제목 | 기관명 | 기간 | 
|---|---|---|---|
| 1 | Preposition Pied-piping, Stranding, Doubling, & Dropping in Korean EFL Learners’ Interlanguage* ** | 한국영어학학회 | 201708 | 
| 2 | Effects of Cause and Animacy on the EFL Acquisition of Attributive Psych Adjectives | 한국영어학회 | 201709 | 
| 3 | Process Writing Using Google Docs in a College EFL Writing Course |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| 201905 | 
| 4 | Enhancing Intercultural Competence Using Multi-Cultural Literature in Culture Classes for Pre-service English Teachers | 과학교육연구소 | 201906 | 
| 5 | Learning Preposition Stranding Through Structural Priming | 미래영어영문학회 | 201911 | 
| 6 | Pre-service English Teachers' English Learning Motivation Reflected in Language Learning Autobiographies | 과학교육연구소 | 202010 | 
| 7 | L2 Learners’ Perceptions of Online English Learning in the Post-Corona Era: Focusing on Affective Factors and Language Proficiency | 언어과학회 | 202109 | 
| 8 | A Trajectory for Faculty Professional Development in Collaborative Course Design | 한국영미어문학회 | 202112 | 
| 9 | Specificity Reexamined in Article Choice by Korean EFL Learners | 미래영어영문학회 | 202205 | 
| 10 | Adverb Positions in Korean EFL learners’ Interlanguage | 21세기영어영문학회 | 202212 | 
| 11 | Cohesion Profiles of L2 Writings by Korean EFL College Learners | 융합영어영문학회 | 202212 | 
| 12 | An Action Research Study of Digital Storytelling Project-Based Course | 융합영어영문학회 | 202308 | 
| 13 | Telicity in Korean EFL Learners’ Interlanguage | 미래영어영문학회 | 202411 | 
| 14 | Empowering Pre-Service English Teachers Through Sequenced English Presentation Tasks : An Action Research Case Study | 과학교육연구소 | 2025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