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1 |
농가와 농업계 대학생의 영농승계에 대한 인식조사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1905 |
| 2 |
무농약원료가공식품 인증제의 경제적 효과분석 |
한국농식품정책학회 |
201909 |
| 3 |
원예 활동가와 이용자의 도시 커뮤니티가든 이용행태와 인식 비교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1911 |
| 4 |
친환경농업 경영 여건에 대한 전남지역 친환경 농가의 인식조사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011 |
| 5 |
Elementary, Middle and High School Parents’ Awareness of School Garden Education Service |
인간식물환경학회 |
202104 |
| 6 |
농가의 외국인 근로자 고용에 대한 인식조사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105 |
| 7 |
Resetting the Evaluation Indicators for School Garden Education Service |
인간식물환경학회 |
202106 |
| 8 |
소비자의 저탄소 인증 농산물 구매행태 및 인식에 관한 연구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108 |
| 9 |
신재생에너지 이용 과채류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지불의사에 관한 연구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111 |
| 10 |
농가의 외국인 근로자 주거기준 및 비공식 경로를 통한 고용에 대한 인식조사: 경북 지역 농산물소득조사 농가를 대상으로 |
한국산학기술학회 |
202112 |
| 11 |
쇠고기 부정 유통 개선의 소비자 인식과 경제적 효과에 관한 연구 |
한국농식품정책학회 |
202112 |
| 12 |
스마트팜 재배 과채류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 인식에 관한 연구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205 |
| 13 |
온라인 거래 신선 농산물의 저탄소 인증 프리미엄 분석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208 |
| 14 |
태국 소비자의 한국산 파프리카 및 토마토에 대한 인식과 지불의사에 관한 연구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302 |
| 15 |
농식품 원산지표시 인식 및 개선에 관한 연구 |
한국식품유통학회 |
202306 |
| 16 |
농가의 스마트팜 설비 이용률 및 스마트팜이용인식에 대한 조사연구 -전남 스마트팜 농가를 대상으로-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308 |
| 17 |
농산물소득조사의 사회경제적 가치 인식 및 평가에 관한 연구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311 |
| 18 |
임산물 농가의 경영 비효율성 원인 분석 - 대추, 떫은감, 밤 농가를 대상으로 -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311 |
| 19 |
스토리텔링 마케팅이 소비자의가치 인식 및 가격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분석 -스마트팜 재배 과채류를 사례로-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405 |
| 20 |
인삼 농가의 경영 비효율성 원인 분석 |
한국농식품정책학회 |
202406 |
| 21 |
로컬푸드 직매장의 신선 채소 폐기 요인 분석 -순천로컬푸드 직매장을 대상으로- |
한국식품유통학회 |
202409 |
| 22 |
대체식품 제조업체의 세포배양육 안전관리 규제에 대한 인식 조사연구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502 |
| 23 |
전남 지역 청년농업인의 지역 정착 실태 분석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502 |
| 24 |
농식품 유통 분야 블록체인 기술 활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가격 프리미엄 지불 의향에 관한 연구 |
(사)한국스마트미디어학회 |
202503 |
| 25 |
수입식품 위해도 예측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편익 분석 |
한국식품유통학회 |
202506 |
| 26 |
Impacts of Tangible and Intangible Factors of Care Farms on the Effects of Agro-healing and User Satisfaction |
인간식물환경학회 |
202506 |
| 27 |
스마트팜이 농산물 가격 수준 및 변동성에 미치는 영향 분석 |
한국유기농업학회 |
202508 |
| 28 |
메타버스를 이용한 농산물 판매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-가상세계를 중심으로- |
한국식품유통학회 |
202509 |
| 29 |
AR/VR 기기 속성가치 분석 |
(사)한국스마트미디어학회 |
2025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