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1 |
외국인 유학생의 디지털 리터러시 역량 및 경험 분석 연구 |
이중언어학회 |
202409 |
| 2 |
베트남인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의 학습 동기 및 탈동기 양상 연구 |
국제한국언어문화학회 |
202409 |
| 3 |
지역 연계형 한국어교육을 위한 교수자 인식 조사 연구 |
우리말학회 |
202410 |
| 4 |
신문 제작을 활용한 한국어 프로젝트 수업 설계와 실제 -해군사관학교 외국군 수탁생도를 대상으로- |
국제한국어교육학회 |
202412 |
| 5 |
대학 예비과정 유학생을 위한 경영 한국어 교재 개발 사례 연구 - 어휘, 읽기, 쓰기를 중심으로 - |
이주사학회 |
202411 |
| 7 |
한국어 교사의 디지털 리터러시 역량과 TPACK(테크놀로지 수업 전문성)과의 관계 분석 연구 |
한국외국어교육학회 |
202412 |
| 8 |
학습성찰일지와 발표에 나타난 학습자 행위주체성 탐색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|
202412 |
| 9 |
한국어 교사의 디지털 도구 활용에 대한 인식 연구 |
과학교육연구소 |
202412 |
| 10 |
베트남 유학생의 한국어 불안과 기대·가치·비용 양상 연구 |
이중언어학회 |
202503 |
| 11 |
학부 유학생의 한국어 쓰기 효능감·호감도·상위인지 전략 사용 양상 연구 |
한국작문학회 |
202506 |
| 12 |
네팔 유학생의 한국어 학습 동기 연구 : 기대·가치·비용 모델을 중심으로 |
한국국회학회 |
202507 |